2016년 8월 22일 월요일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조정석

OOOO 기사사진(4) 질투의화신 제작 발표회 조정석 공효진
OOOO 아아... 벌써부터 이렇게 케미가 팡팡 터져도 되는 건가요?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화신 질투에 눈이 멀어버릴 네 사람의 특급 케미!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서지혜 24일(수) 밤 10시에 만나요~
OOOO질투의화신 조정석 공효진 서지혜 "나 이런 남자야~" ㅎㅎ XD 드라맥스 8/25 (목) 오후 2시 첫방송!!
OOOO 여러분의 본능을 자극할 양다리 로맨스가 시작됩니다! 질투의화신 포스터 공개 '올 가을엔 질투하세요~' 8월 24일(수) 밤 10시 첫 방송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서지혜
OOOO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화신 제작발표회 현장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도착했습니다~ ^_^ 24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 본.방.사.수도 잊지 마세요~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OOOO질투의 화신 허랄헐헐 서지혜도 나오네ㅋㅋㅋㅋㅋㅋ조정석 공효진에 서지혜까정ㅠㅠㅠ 본방사수 ㅠㅠㅠ
OOOO조정석하고 공효진 외모적으로 케미는 아직 잘 모르겠고 ,,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o___ming

OOOO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화신 대본 리딩 현장★ 배우들의 표정에서 알 수 있는 이 훈훈한 분위기 )_( '프로 짝사랑꾼' 표나리(공효진)의 양다리 로맨스 24일(수) 밤 10시 첫방송!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OOOO 공효진은 제작발표회에서 조정석에 대해 "소문대로 선하고 착하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의외로 남성스러운 매력이 있더라"며 "그리고 연기로는 눈에 불을 켜고 서로 누가 잘하나 하는 모드다"고 밝혔다.
OOOO 질투의화신 "화신이 내꺼~" 달달한 동갑내기 두 배우 조정석 공효진 드라맥스 8/25 (목) 오후 2시 첫방송! :)
OOOO '질투의 화신' 공효진 "조정석, 대단한 놈보통 男배우와 달라" '오나귀' 보면서 '어떻게 고백을 저렇게 하지?'라고 생각했다. '대단한 놈이구나'라고 생각했다. 우리가 동갑이고 내가 선배다. 그 드라마 보면서 새롭다
OOOO 매력적인 커리어 우먼, 홍혜원(서지혜)! 굴곡 없이 살아온 혜원의 인생은 이화신(조정석), 표나리(공효진), 고정원(고경표)과 엮이게 되면서 다이내믹해질 예정.. 질투의 화신 24일 밤10시 첫 방송
OOOO조정석 공효진이라.. 오랜만에 볼만한 드라마가 나올거같다
OOOO 네네 그 조정석이랑 공효진나오는거요...! 제목이 뭐더라.... 무슨 화신.....

OOOO 질투의화신 포스터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OOOO 이거 완전 화보인데??? 질투의화신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OOOO 질투의화신 포스터 촬영장 사진 조정석 공효진
OOOO 질투의화신 포스터 촬영장 사진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OOOO 질투의화신 포스터 클린버전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OOOO 이게 대체 얼마만이야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방  송 2016년 8월 24일(수) ~ 시  간 수, 목 / 밤 10시 출 연 박성훈,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이미숙, 이성재
OOOO예고편 보니 공효진은 뉴스 기상캐스터고 조정석은 기자인데 공효진이 조정석을 짝사랑했었다가 그만둔지 오래인데 조정석이 뒤늦게 불 붙고 고경표를 질투하는 내용인가?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miryong_

OOOO조정석 x 공효진 갸아아아!!!!!!! ❤❤❤
OOOO원티드 후속작은 조정석, 공효진 나오는 (질투의 화신)이구나!!! 조정석 나의 사랑 나의 신부랑 오 나의 귀신님에서 너무 좋았었고 로코퀸 공효진까지 나오면 대박이겠다
OOOO담주부터 스브스 드라마 공효진,조정석이다
OOOO조정석 공효진이라니
OOOO공효진 조정석이라니 뭔 조합이... 아 뭐여 고경표 (이마 짚)
OOOO 질투의 화신 패러디계정 이화신(조정석 분) 표나리(공효진 분) 공동유저계
OOOO헹 담주 수목 공효진이랑 조정석 나오는 드라마해.., ㅈㄴ 더블유 산으로 가니까 갈아탄다

OOOO하지만 난 질투의화신 기다리는중이다ㅠㅠㅠㅠㅠㅠㅠ조정석 공효진의로코라니ㅠㅠㅠㅜ안볼수가없자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의화신

OOOO 질투의화신 두 미녀 배우 공효진 서지혜 사이 행복한 남자 고경표 드라맥스 8/25 (목) 오후 2시 첫방송~
OOOO다음주 질투의화신 공효진+파스타작가네 본다!
OOOO 공블리ㅠㅠㅠㅠㅠㅠ💕 질투의화신 공효진 표나리
OOOO질투의화신 표나리(공효진 분) 소개
OOOO SBS 방영예정작 질투의화신 3류 대학 출신이자 돈도, 빽도 없는 기상캐스터 표나리(공효진 분) 패러디계정


SSG

OOOO 쓱(SSG) 새 CF-상실감편 공유 공지철 공효진 새우가 드라마에 출연했네 -무슨 드라마죠? 대하드라마 -옛날엔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ㅋㅋㅋㅋㅋㅋㅋㅋ대하드라맠ㅋㅋㅋㅋㅋㅋ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simall519

OOOO 쓱(SSG) 새 CF-선수군편 공유 공지철 공효진 -이거 어때요? 나한테 어울려요? 사신거? -살생각 사셨군. -선수군 아 공공남매(맘대로 부름) 케미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SSG 광고 보셈 공유 새우가 많이 나오는 드라마는. 공효진 뭔데요. 공유 대하드라마. 공효진 (썩소를 지으며) 옛날엔 웃겼는데. ㅋ ㅋ ㅋ ㅋ ㅋ 뭐하는 짓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OOOO 쓱(SSG) 새 CF-싼거편 공유 공지철 공효진 생일인데 뭐 하나 골라봐요 -나 이거 사고싶은데, 이것도 갖고싶고, 이것도. 어떤거 살까요? 싼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쓱(SSG) 새 CF-술생각편 공유 공지철 공효진 비 오는데 무슨 생각해요. 연기 생각? 내 생각? -술생각 나이쓱 ㅋㅋㅋㅋㅋㅋㅋ내생각? 할 때 목소리 미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쓱 광곸ㅋㅋㅋㅋㅋ 존나 그 분위기로 공유새우가 드라마에 출연했네요. 공효진어느 드라마죠. 유대 하 드 라 마. 효예전엔 웃겼는데... 자막 상실감 -) ㅅㅅㄱ -) SSG 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냐궄ㅋㅋㅋㅋㅋㅋㅋ
OOOO쓱 광곸ㅋㅋㅋㅋㅋ 존나 그 분위기로 공유새우가 드라마에 출연했네요. 공효진어느 드라마죠. 유대 하 드 라 마. 효예전엔 웃겼는데... 자막 상실감 -) ㅅㅅㄱ -) SSG 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쓱(SSG) 새 CF-세시간편 공유 공지철 공효진 쓱 집들이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 니 친구들 언제 오신다고요? 세시간 후 (눈치) 제가 주문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나리

OOOO 3류 대학 출신이자 계약지 기상캐스터 표나리(공효진 분) 첫 방송 전 까지 홍보위주로 활동합니다.


조인성

OOOO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성동일-이광수와 홈메이트 된다
OOOO ㅋㅋ ㅋ ㅋ ㅋ ㅋ ㅋ저는 공효진 언니 보려고 봣습니다만...조인성이 생각보다 연기를 잘하더군요 도경수씌하고..
OOOO'괜찮아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품안에서 눈물 흘려
OOOO사랑이야' 성동일, 공효진에 조인성 병 알리나
OOOO조인성-공효진-이광수-성동일의 홈쉐어링은 어떨까
OOOO공효진, 조인성 고백 두 번 불러일으킨 비밀병기는 바로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simall519

OOOO조인성-도경수 관계가 주인공인 조인성-공효진 관계에 대칭을 이룰만큼 무게감 있다. 심지어 잘 끊어지지 않는 게 스토리에서 너무 큰 비중이고. 드라마 끝나고 너무 친해진 것이 어쩌면 정말 당연한 일일지도... 요즘도 맨날 언급되곸ㅋㅋㅋㅋ
OOOO조인성 공효진
OOOO괜찮아 사랑이야'..알고보니 조인성- 공효진 '러브 테마'곡
OOOO조인성, 공효진에 "병 고칠게, 믿고 보내줘"
OOOO근데 엄마가 경수는 처음부터 경수라고 불렀던것 같아 괜사볼 때 엄마가 경수 엄청좋아해써 물론 우리 가족이 다 공효진이랑 조인성 조아해서 괜사 더 챙겨본 것도 이따,,
OOOO 3. Cross my mind 림들 나 괜사볼때 친구한테 야아니괜사에서 조인성이랑 공효진이랑 뛰어갈때 나온노래뭐냐고 이렇게 물어봐서 뺨맞을뻔...진짜 암튼 노래조크든여..몇달간 내 벨소리였음


드라마

OOOO아나 공효진 언니 넘나 조아하는ㄷㅔ 이번주 수여일부터 드라마 하자나요 나 더블유 봐야하자나요

OOOO공효진 나오는 드라마는 닥치고 봐야해ㅠㅠㅠㅠㅠㅠ공블리ㅠㅠㅠㅜ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효진 새 드라마에서 태공실 연기하네
OOOO공효진 나오는 드라마 보고 싶었는데 그건 정말 못보겠어서 이거 튼건데 흑흑 몰입이 되는 장면만 골라본다 이를테면 한효주 머리 묶어주는 씬 자기가 만든 캐릭 사랑할 수 밖에 없지 않나 흑흑 😂머리 만져주는거 좋아 이건 내가 여자라서가 아니라..(구구절절
OOOO하아.... 공효진 드라마....하아....넘조아...
OOOO헐 공효진언니 드라마 찍엏네
OOOO티비에서 양미숙이 소리가 나서 보니 공효진 드라마 새로 나오나보다


공블리

OOOO요즘 특히 힘들어서 슬프지만.. 꽁 보면 기우니 나요! 마니 사랑해요~ ^^ 공효진 KongHyoJin 孔曉振 コンヒョジン 공블리 Kongvely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4hyojinchu4

OOOO 최고의사랑을 가득안겨줄~게요오오~! 공효진 konghyojin 공블리 kongvely 孔曉振 コンヒョジン 두근두근
OOOO공블리 공효진, '내가 바로 패셔니스타!'
OOOO공효진이랑 어울릴 것 같은데 그럼 장르가 로코로... 예진핸드가 이상한 소리 할 때마다 심란&짜증스러운 얼굴로 쳐다보는 공블리 넘 딱인데


사랑이야

OOOO'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믿고 보는 로코퀸의 귀환
OOOO사랑이야' 공효진 원피스, 고백 두 번 받은 비결 '세련미'
OOOO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한 방에 쿨하게'사이다녀'


배우

OOOO음 국내 여배우 최애는 공효진 이하늬 오연서 송혜교 이쪽인데... 전도연까지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cow_jojeol

OOOO 하정우영화배우가왜하지원이랑결혼해야돼는거지이유를대주세요저도알고싶네요그리고다른연예인들도전부찔찔끄는거이제그만하시라고전해주세요공효진성현아이부영구은애잘새겨들어요저한테큰폭탄있다는거알고계세요
OOOO 3rt 배우 공효진
OOOO 6. 파는 여자그룹.. 없다. 그냥 예뿌고 조타고 생각하는 여자 연예인 몇 몇 있댜 아이돌은 일단 패스하고 배우는 전지현 이성경 한효주 공효진 .,. . . .. 조아
OOOO박성훈 배우 차기작 안 나와서 요즘 계속 생각났는데 안방극장 1열이네^^ 공효진과 바람난 비서씬 추가요~ ㅋㅋ


연예인

OOOO입덕멤버 우지.유주.은우 현재최애 도겸&승관.유주.은우 입덕차애 호시.은하.나영 현재차애 우지&호시.은하.시연 파는 남자그룹 세븐틴 파는 여자그룹 여자친구&플레디스걸즈 닮은 연예인 1초 한효주.공효진.엄지.유주 딱 자신의 이상형인 연예인 세븐틴승관
OOOO처음 제대로 덕질한 연예인은 ㅌㅌ...지금은 살짝 지뢰스럽 닮은 건 모르겠고 들어본 연예인은 공효진 장윤주 이성경 모델한혜진 수애... 이전에 덕질한 연예인?? 걍 잡덕질 마니 했었음 딱 내 이상형은 이성열 이석민 이정도일까 ,,,
OOOO 4rt 닮은연예인 한가인한예슬한효주박신혜이성경공효진전지현)_(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SBSNOW


머리

OOOO내일 미용실가서 머리하는데 이번에 확 그냥 단발해버릴까 고민했...는데...막 수지머리 공효진머리 이런거 찾아보면서 현타옴... 결국 머리카락은...얼굴이이뻐야......
OOOO 아 주디님 말씀듣고 손예진×공효진 로코 생각하게 되는데 너무 즐거워서 웃음만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머리짚는게 일상이 되어버린 핸드예진..
OOOO 전 공효진쪽이 머리 짚는 걸로 상상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헉 저 움짤 계속 보는데 콩 앞머리 짧은 거 너무 귀엽고 공효진이다 ㅠㅠ


공효진

OOOO'힐링' 전혜진 "이선균-공효진 '눈알키스', 나랑 했던 것"
OOOO 공효진(뻘하게 떠오름
OOOO 모게모게... ㄱㅎㅈ 공효진. .. .가해자. . ..(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SBSNOW

OOOO 3. 공효진
OOOO 7. 공효진x조은지. 박차눅의 첫번째 숙희x히데코인 거 알아주실 분..? 생각해보면 아가씨도 철파태와 비슷한 구석이 있긴함. 그래도 음 이건 아니었어 욱^^
OOOO공효진 예쁘다 진짜
OOOOㅠ ㅠ ㅠㅜㅜㅠ헉 주군의태양해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이거 소지섭씨 공효진씨 너무 이쁴잘생겻어ㅠㅜㅜㅜㅜㅜ
OOOO공효진,... 왜 나랑 결혼안해주지.,? 언니 사랑헤,.,..
OOOO공효진 측 "이진욱과 열애, 하와이여행은 아냐"(연예가...
OOOO질투의 화신 공효진 기대된다 ㅇㅅㅇ....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cow_jojeol

OOOO 방금 괜사에서 공효진이 "'사귀는 사입니다.' 여덟글 자가 어려워?" 하는데 그거 일곱글자잖아
OOOO공효진 넘 좋아
OOOO 공효진 넘넘 조아서 이거 꼭 봐야지 ㅠㅠㅠㅠㅠㅠ얼마나 이쁘겠어
OOOO 앜ㅋㅋㅋㅋ 담주에 공효진나온다든데 친구가!!
OOOO 공효진 운동화
OOOO 공효진 운동화 놀라운 가격에 구매
OOOO 3. 킬러들의 수다. 어찌보면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영화. 이때의 원빈은 정말 풋풋했고 공효진은 신선했음.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SBSNOW

OOOO 사람들은 단지 남의 얼굴,이목구비에서만 아름다움을 느끼지 않는다. 다른 데서 매력을 느끼면 그 사람을 '예쁘다'고 평가하고 그렇게 느낀다. 공효진은 뭐 빼어나게 예뻐서 멜로물 주연인가. 사랑스러운 면이 있으니까, 그의 외모
OOOO사람들은 단지 남의 얼굴,이목구비에서만 아름다움을 느끼지 않는다. 다른 데서 매력을 느끼면 그 사람을 '예쁘다'고 평가하고 그렇게 느낀다. 공효진은 뭐 빼어나게 예뻐서 멜로물 주연인가. 사랑스러운 면이 있으니까, 그의 외모에서도 장점을 보는 거지
OOOO그래도 우리나라의 로코퀸 하면 공효진이니 이번에도 선방할 가능성이 있다고 봄
OOOO공효진 너무 좋고.
OOOO배켠 반지두했다 괜사 공효진반지💍
OOOO내친구중에도 공씨 있어가지거 와 그러면 공효진이랑 사촌이야? 장난으로 물어봣는데 아니엿다(당연히 아니지) 그리고 같이 알바하던 동생이 심씨길래 오 그럼 너 심은하랑 사촌이야? 라고 하길래 아니라고 그랬다 그대신 심형래랑 친척관계라고(((
OOOO공효진 신발 76,000 원에 구매 앗싸~! 친구가 소개해준 해외배송 제품이랍니당~!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SBSNOW

OOOOㅜㅜㅜ어휴미친.. 다시봐도 공효진연기력에 ..乃
OOOO요즘 주군의태양 재방만이하네 공효진예쁘따... 소지섭잘샛겻.다...
OOOO괜사에서 공효진 넘 대단하다 예쁨도 대단하고 연기도 잘해 그리고 의상들 내가 너무 조아해
OOOO내 워너비 공효진
OOOO 엉.. 공효진 보면 자동으로 니가 생각나.. 진짜로
OOOO 공효진 나오는 들마...예고편 바땅! 너 이제 맨날 티비끼구 있겠넹
OOOO미친 공효진 여전히 존나 이쁘네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SBSNOW

OOOO그때는 류승범이랑 공효진이 방수폰이라고 광고했었는데 제주도가서 비맞고 카메라는 사망함
OOOO공효진 이진욱 열애, 두 사람을 이어준 건 바로..
OOOO 공유랑 공효진 광고 세상에서 제일 좋아.....진짜 맘에 쓱 들어
OOOO공효진 너어어어무 좋다~♡
OOOO 3rt, 레벨예리랑 오연서조금 공효진조금
OOOO 5rt. 레벨 예리랑 현아랑(현아는 어쩔때)오연서조금, 공효진조금들었써요 예리많이들은듯..
OOOO 아 미친 행복 아 너모 좋타,,, 둘이 포장마차같은 데서 술마시는데 취한 아저씨가 치근덕대서 손예진 어찌할바 모르는데 평소엔 엉뚱하던 공효진이 빡쳤지만 차분하고 조리있게 다다다다다다다 말해서 포장마차 안에 있는 사람 다 놀래켜벌이기..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gongyoo_0710

OOOO공효진 넘 예뻐
OOOO공효진 티비 나오는데 최행 나온다
OOOO아아아아악 공효진 너무 이쁘다
OOOO무사만루 치아 고속도로 챌린저 공효진 색종이 현주 헤어 야구장 치통 로드FC 미네소타 매니아나도사진작가 VIXX 룰렛 붐비치 아프리카 치과 장동건 두뇌건강 공허의유산 쿠폰파크 김범 감독 이가탄 잇몸약 승무패 CGV 클라라 LOL 배트 엔
OOOO공효진 넘 사랑스러움 ㅠㅠㅠㅠ 예쁘다 예뻐 최고 예쁨
OOOO와조님 진짜 공효진..... 와조님 예버ㅓ...
OOOO와조님 공효진 닮았다구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gongyoo_0710

OOOO 앗 저 공효진 진짜 좋아해요ㅜㅜ 저 오늘 켄랑님 덕분에 쉽게 잠을 이루지 못할 것 같습니다💕💕💕 칭찬 감사드려요! 켄랑님 저번에 너무 짧게 뵌 것 같아서 또 만나고 싶네오ㅜㅜ
OOOO 허어엉 그래두요...!!! 원래 이쁘시니까 보정해두 이쁜거죠! 저 사진 공효진 분위기 나서 정말 멋있어요...!!!
OOOO주군의태양 보는데 소지섭도 멋있네 근데 요즘 내취향을 생각해보니 괜사 주군의태양 프로듀사...아무래도 공효진인가봄 말투가 까칠해서 좋음
OOOO 하아 진짜 손예진은 거의 인터뷰때마다 하고싶다고 언급 하는데ㅠ 진짜 너무 안타까움ㅠ 점점 "하고 싶어요 ) 할거에요) 그냥 만들까요 ) 공효진언니랑 만드려고요" 진짜 매번 이런 인터뷰 보는거도 힘듦ㅠ 손예진 여여영화
OOOO공효진 죠나 죠타
OOOO공효진 필모 캐릭과 똑같은데 어덕하냐고
OOOO다시 한 번 디어마이프렌즈에서 공효진이 엄마랑 싸우는 그 부분이 왜 그렇게만 나왔는지 이해가 안되고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word_L0

OOOO1 잘 기억이 안나네요,,, 루피인가,,, 2 공효진 ㅜㅜ 지금도 최고 좋아합니다 결혼해 주세요 ,, 3 무슨 성적 말이시죠,, 성적 취향이라면 저는 달떡이 좋은 사람입니다 4 161 5 220~230 6 김향기,, 도희,,
OOOO특히나 공효진이 맡은 이희진 역에 알래스카 출신이라는 특성을 넣은 것은 정말 맘에 들었다. 하정우로 대변되는 대한민국 남성들이 갖는 여성에 대한 환상적 이마쥬-여자는 겨드랑이 털 같은 것이 있어서는 안된다는 듯한-에 대한 비판도 맘에들었고
OOOO커플관에서는 하정우와 공효진이 주연을 맡은 (러브픽션)을 상영했는데, 낮은 평점에 비해 상당히 현실감있고 전형적인 로맨틱 코미디물 형식을 갖추면서도 진부하지 않게 진행되는 스토리가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gongyoo_0710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gongyoo_0710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cow_jojeol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cow_jojeol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고경표 SSG 표나리 조인성 24일 공지철 드라마 서지혜 cow_jojeol


댓글 없음:

댓글 쓰기